Mission
- 사장님이 만족하고 고객님이 안심하는
가장 깨끗한 주방을 위해 달립니다.
- 당연하게 지켜야 하지만 놓치기 쉬운 주방 청결을 완벽하게 유지해 드립니다.
- 사장님이 만족하고
고객님이 안심하는
가장 깨끗한 주방을 위해
달립니다.
- 당연하게 지켜야 하지만 놓치기 쉬운
주방 청결을 완벽하게 유지해 드립니다.
- 그저 그런 청소 업체가 아니에요
- 체계화된 세이프키친의 전문 클리닝 시스템은 성장하는 위생관리 산업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여
기업과 근로자, 그리고 산업 전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- 그저 그런 청소 업체가
아니에요
- 체계화된 세이프키친의 전문 클리닝 시스템은
성장하는 위생관리 산업에 적합한 인재를
양성하여 기업과 근로자, 그리고
산업 전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하는
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-
- 정밀진단
- 정밀진단을 통해 맞춤형 위생관리 스케줄과 목표를 설정, 담당자를 배정합니다.
세이프키친 청소 업무는 전용 솔루션을 통해 진행됩니다.
-
- 데이터화
- 위생관리 결과값은 자동으로 데이터화되어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입니다.
매장과 소통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리포트를 발송합니다.
-
- 시스템 표준화
- 이처럼 체계화된 위생관리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하여
한국형 위생관리 표준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.
- 세이프키친과 함께하는 파트너
- 이미 많은 고객님들이 세이프키친과 함께 하고 계십니다.
- 세이프키친과
함께하는 파트너
- 이미 많은 고객님들이
세이프키친과 함께 하고 계십니다.
고객님들이 말하는 세이프키친
-
- 60계치킨
부천도당점
- 홍석웅 대표님
- Q1. 서비스 사용 이유
- 직원을 두지 않고 직접 영업을 하면 깊은 부분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습니다.
- Q2. 서비스 만족도
- 위생 관리도 매우 만족스럽지만, 그 외의 부분도 대응을 해줘서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중입니다.
- Q3. 서비스 사용 후 달라진 점
- 알아서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니 청소의 스트레스가 많이 해소되었습니다.
-
- 고기리
막국수
- 유수창 대표님
- Q1. 서비스 사용 이유
- 코로나로 인해 일상적인 청소 빈도가 잦아지면서 직원들의 노동 강도가 많이 증가하여 세이프키친의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.
- Q2. 서비스 만족도
- 세이프키친의 대표님이 외식업을 하셨던 분들이라 주방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
- Q3. 서비스 사용 후 달라진 점
-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었고 일단 직원들이 행복해합니다.
복지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.
-
- GOD EAT
멕시칸푸드
- 정인철 이사님
- Q1. 서비스 사용 이유
- 직영에서 프랜차이즈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가장 고민이던 위생에 대한 부분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하게 관리하기 위해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.
- Q2. 서비스 만족도
- 매장별 관리 가이드와 미흡한 부분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줘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 이런 서비스를 본사에서 지원해주니 만족도가 높습니다.
- Q3. 서비스 사용 후 달라진 점
- 세이프키친에서 세밀하게 위생 관리를 해주니 직원들은 다른 부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